블래스정보통신(www.izio.co.kr)은 최근 출시한 자사의 기가비트, 듀얼밴드 유무선 공유기 “ZIO-9500GD” 간편 펌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선보인다.

기존 공유기들이 웹브라우저를 통해 몇 단계를 거쳐 들어 가는 방법을 취해야해, 초보자들의 경우 업데이트에 어려움을 느끼는 부분을 감안, 공유기 버튼 클릭만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 있게 했다.

펌웨어 업데이트는 기존과 동일한 공유기 설정 페이지 접속을 통해서도 가능하며, 이번에 선보이는 업데이트는 ‘초기화’버튼과 ‘WPS’ 버튼을 동시에 1~2초간 눌러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제품 출시 한달만에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 성능이 개선된 6번째 펌웨어 버전을 발표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IP TV 호환성이 높아져, LG, SK, KT IP TV이 모두 사용 가능하다. ZIO-9500GD는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통해 내부IP에서 외부IP로 접속이 가능 하도록 하는 패치,  내부, 외부 포트 모두가 설치 가능한 포트포워딩, VPN서버 내부 IP변경 패치, 내부에서 FTP 서버 운영 시 외부에서 빠르게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속도개선을 이룬바 있다.

블레스정보통신 관계자는 “ZIO-9500GD는 하드웨어Qos, NAT, IGMP등을 구현, 공유기의 부하를 줄여, 빠른 성능과 안정성을 갖추고 있으며, 지속적인 바이오스 업데이트등으로 소비자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요소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