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Rock 메인보드의 국내공인 1호 대리점인 에즈윈(대표 박노선)에서는 AMD코리아와 함께 ASRock FM2A75M-DGS 에즈윈 구매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맞이 사은대잔치를 실시한다.

 12월 14일부터 1개월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ASRock FM2A75M-DGS 에즈윈의 판매가격을 기존 8만 원대에서 76,000원으로 인하하는 한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외식시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1세대 APU 라노에 이어 모습을 드러 낸 2세대 APU 트리니티는 라데온 7000급 그래픽과 파일드라이버 아키텍쳐의 쿼드/듀얼코어 CPU를 결합시켜 만들어졌다. AMD의 APU는 게임에서만 중요시되던 그래픽 성능이 오늘날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점점 더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는 흐름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그래픽을 포함한 동 가격대의 인텔 프로세서에 비해 우수한 그래픽 성능과 게임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이런 AMD APU의 특징은 시스템을 간소화한 micro-ATX와 mini-ITX 플랫폼에 큰 강점을 갖는데, SATA3 6포트, USB3.0 4포트를 지원하는 A75가 탑재된 ASRock FM2A75M-DGS 에즈윈은 이런 APU의 강점을 잘 살려주는 메인보드이다. 또, SATA3 SSD를 활용하기에도 용이하며, ASRock의 다양한 부가기능을 통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에즈윈 마케팅 담당자는 "ASRock FM2A75M-DGS 에즈윈은 트리니티 APU가 필요로 하는 기능을 모두 담은것은 물론, APU를 활용하기에 좋은 micro-ATX 타입의 메인보드이며, ASRock FM2A75M-DGS 에즈윈의 가격인하와 신세계상품권 증정행사는 사실상 메인보드를 15,000원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AMD의 2세대 트리니티 APU 시스템의 구매를 고려하셨던 고객님들께는 최고의 구입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ASRock FM2A75M-DGS 에즈윈은 ASRock 메인보드의 한국공인 1호대리점, ㈜에즈윈에서 3년간 품질보증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에즈윈 영업부 (02-701-6350)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