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은 캐논이 직접 만든 세상에 하나뿐인 손카드와 캐논 프리미엄 포토북 이용권을 전해주는 ‘THANK YOU SO MUCH’ 감사카드 이벤트를 시작했다.

‘THANK YOU SO MUCH’ 감사카드 이벤트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모든 제품군(잉크젯, 레이저, 프린터, 팩스, 계산기, 전자사전, 스캐너 등 모든 컨슈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한 해 동안 감사했던 분에게 감사 카드를 작성하면 캐논이 직접 만든 손카드와 캐논 프리미엄 포토북 이용권(1만 원)을 전달해 드리는 이벤트이다.

캐논 감사카드는 캐논의 다양한 종이 공작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파크에서 선정된 카드로 1인당 최대 5명에게 감사 카드를 보낼 수 있고, 캐논 프리미엄 포토북 쿠폰은 감사카드를 보내는 사람의 휴대폰 연락처로 모바일 쿠폰형식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관계자는 “캐논은 고객들의 사랑을 환원하기 위해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는데, 이번 이벤트도 그 일환으로 연말연시 시즌을 맞이해 캐논의 고객들도 한 해를 돌아보고 감사했던 주변의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감사 카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고객의 사랑을 나누고, 고객친화적인 캐논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HANK YOU SO MUCH’ 감사카드 이벤트는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http://www.canon-bs.co.kr/DslrPrinter/Event/card2012/default.aspx) 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