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www.abko.co.kr)가 Ncore 브랜드의 '크레이지 임팩트' 케이스의 출시를 예고했다.

'크레이지 임팩트' 케이스는 크레이지의 2013년형 페이스 리프트 모델임과 동시에, 고객들의 의견을 청취하여 업그레이드 해온 '크레이지'의 섀시를 다시 재차 수정보완하여, 관리 및 조립 편의성을 더욱 보완한 제품이다.

'크레이지 임팩트'는 HDD 독립 쿨링 시스템인 쿨가이드를 비롯 최대 400mm 길이의 VGA를 장착 가능케하는 소비자 선택형 HDD 설치베이구조와 내부 공기 순환을 최적화 시켜주는 선정리솔루션, 쿨가이드 수 만큼 지원되는 SSD설치 솔루션 등 가성비의 대명사로 유명한 크레이지 케이스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했다.

이에 더 나아가 단점으로 지적되던 상단팬 설치구조를, 섀시 구조자체를 바꾼 탑마운트형 에어홀로 구성하여, 관리를 위한 쿨링팬의 탈착이 쉽도록 개선했다.

추가로 HDD LED를 아크릴점등형으로 디자인하여 눈부심 감소와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힌 점과, USB 3.0 또한 온보드형으로 전환하여 깔끔한 선정리를 가능케 한점 역시 눈에 띈다.

크레이지 임팩트의 가장 큰 매리트는 저가 보급형 제품군 케이스들과는 차별화된 3만 원대 케이스인 크레이지의 업그레이드된 섀시를, 다이어트된 필수옵션 구성을 통해 2만 원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하여 크레이지의 모토였던 '미친 가성비'를 재현했다는 점이다.

크레이지 임팩트 케이스는 12월 중하순경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곧 공식판매처들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