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비트피닉스(BITFENIX)의 신규 PC케이스 제품 고스트(GHOST)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행되는 이벤트는 비트피닉스의 고스트 PC케이스 제품을 구매할 경우 비트피닉스의 케이스 액세서리 자체 브랜드인 알케미(Alchemy)LED 스트립을 1인 2셋트로 무상 증정하는 내용이다.

증정되는 알케미 LED 스트립은 Molex 전원으로 변경 가능한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어 연결이 간편하며, 하단에 장착하는 것만으로도 전체적으로 심플한 느낌인 고스트 케이스 제품에 독특한 포인트와 동시에 은은한 튜닝 효과를 줄 수 있다.

한편, 이벤트 적용 상품인 고스트는 미들타워 규격의 제품으로 처음 설계부터 저소음, 무진동 시스템 구성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어 방진, 방음 패드가 장착된 측면과 좌우 개폐 방식을 모두 지원하는 전면을 완전히 밀폐하는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채용된 제품으로 출시 이전부터 독특한 구조와 설계 방식으로 인해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키워 온 제품이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주임은 “이번 고스트 제품이 저소음 시스템 구축을 구상하고 있는 유저분들께 최고의 대안이 되기를 바란다.” 고 하며, “어쩌면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전체 시스템의 느낌을 더욱 돋보이게 바꾸어 줄 수 있는 이번 알케미 이벤트를 통해 고스트가 많은 분들께 알려지고 사랑 받게 되기를 기대한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이벤트는 지난 10일부터 시작되어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나, 이벤트 경품인 알케미 LED 스트립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비트피닉스의 신규 PC케이스 고스트 제품은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10만 원대의 가격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