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의 온라인 액션게임 <겟앰프드2>에서 볼거리가 풍성한 한가위 큰잔치를 진행한다고 27일 전했다.

<겟앰프드2>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한가위 큰잔치’를 10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매일 색다른 스카디 일일 퀘스트를 즐기면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꾸준히 출석 하면 야옹이 카페트 베이지, 야옹이 책상 베이지, 야옹이 체어 베이지 등 가구 아이템을 제공한다.

추석을 맞이하여 앰프드 캡슐 머신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는 랜덤으로 획득 가능하며, 아이템으로는 ‘사신의 낫 플래티넘’, ‘쌍권총 플래티넘’, ‘미카츠키 바이올렛’, ‘워둔 세이브 플래티넘’, ‘썬더 크로스 크로우’, ‘대천사의 날개 미카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한가위 큰잔치 기간 내 스트리트 파이트 모드의 다운타운 맵에서 아이템을 훔쳐 달아난 정찰 나온 졸개들을 잡는 짜릿한 스릴과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윈디소프트 차윤영 PM은 “풍성한 가을 한가위를 맞이하여 <겟앰프드2>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며 “또한 한가위에만 얻을 수 있는 추석 한정 앰프드 캡슐 머신이 출시되었다. 더욱 더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getamped2.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