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이하 넷마블)이 민족의 대 명절 추석을 맞아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우선 정기적으로 재능 나눔을 해오고 있는 이화 어린이집을 방문해 추석 전통놀이와 음식을 테마로 ‘건강하고 맛있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넷마블 임직원들은 이화 어린이집 어린이들과 함께 인근 사회복지관 체육시설에서 추석 전통 놀이인 그네뛰기, 청실홍실, 강강술래 등을 직접 체험해보며, 추석 명절음식도 먹으며 추석의 의미와 유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정요셉 어린이는 “설날과 추석이 어떻게 다른 건지 몰랐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추석의 의미를 잘 알게 되었고, 전통놀이도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넷마블이 서비스 하고 있는 <SD건담캡슐파이터온라인(이하 SD건담)>에서도 ‘한가위 송편 사랑나눔’을 통해 불우이웃들과 훈훈한 정을 나눴다. ‘한가위 송편 사랑나눔’은 대전 및 미션 종료시 랜덤으로 떨어지는 송편아이템을 이용자들이 함게 모아 10만개를 달성하면 이용자들에게는 포인트를 지급하고 사랑의 송편배달 미션을 진행하게 되는 이벤트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실시 3일만에 달성목표를 넘기며 이용자들의 따뜻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넷마블 임직원들이 직접 마리스타 지역 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독거노인 및 조손 가정을 방문해 송편, 쌀, 생필품, SD건담 프라모델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매해 명절마다 진행해오던 ‘나눔경매’도 진행했다. 추석을 맞아 회사로 들어오는 명절 선물을 사내 경매에 붙여 이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CJ 도너스 캠프의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넷마블 조영기 부문대표는 “한가위의 따뜻한 정을 소외된 계층과 함께 나누기 위해 임직원 모두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함께 나눌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