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月刊 [아이러브PC방] 7월호(통권 260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는 샛별, 귀여운 <엘소드> 캐릭터로 깜짝 등장한 '에이핑크'

   

알럽 > Q. 간단한 멤버소개를 부탁드려요. 그리고 최근 근황도 알려주세요.
초롱: 안녕하세요! 저희는 정규 1집 앨범 ‘위나네(UNE ANNEE)’로 돌아온 걸그룹 에이핑크 입니다. 저희 에이핑크는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홍유경, 김남주, 오하영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 첫 정규 1집 ‘UNE ANNEE’의 후속곡 활동을 준비중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주신 덕분에 바쁘지만 즐거운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요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길거리에서 알아보는 분들이 점점 많아져서 멤버들 모두 신기해하고 있어요.

이번 앨범 발매와 더불어 <엘소드>와도 함께 하게 되었는데요, 밝고 경쾌한 <엘소드> 캐릭터와 저희 에이핑크가 잘 어울려서 캐스팅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알럽 > Q. 게임 <엘소드>의 홍보모델이 되셨는데 소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에이핑크 아바타와 NPC가 추가됐는데 보신 소감이 어떤가요?
보미: 일단 게임 속에 저희가 등장한다는 게 굉장히 신나고 재미있었어요! 특히 선배님들이 게임 속에 캐릭터로 많이 등장하셨었는데, 이번에 저희가 <엘소드>에 등장하게 되어서 참 기쁘더라구요. 평소에 스케줄이 없을 때 안무 연습이나 보컬 트레이닝에 집중하기 때문에 게임 할 시간이 많지는 않지만, 저희 아바타가 게임 속에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고 기대를 많이 했답니다. 멤버들끼리 어떤 아바타가 가장 예쁜지, 누가 가장 닮았는지를 확인해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알럽 > Q. 에이핑크 아바타가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데 기분이 어떠신가요?
하영: 저희 아바타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신기했는데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더욱 기분이 좋습니다! 아직 해보지 않으신 분들께서도~ <엘소드> 플레이 하시면서 저희 앨범 타이틀 ‘HUSH’도 들으시면서 ^^ 신나게 즐겨주세요~

알럽 > Q. 평소 게임을 즐겨하시나요? 게임을 제일 잘하는 멤버는 누구인지 알려주세요.
나은: 사실 저는 평소에 게임을 즐겨 하지는 않는데요, 이번에 저희가 <엘소드>에 등장하게 되면서 틈이 날 때 게임을 해보려고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저희 캐릭터가 등장해서인지 자꾸 해보고 싶더라구요.^^

유경: 가끔 태블릿 PC를 이용해서 보미 언니랑 은지 언니랑 대기실에서 게임을 하는데요, 탁구게임을 너무 잘해요. 박빙의 승부랍니다.^^

알럽 > Q. PC방과 관련 있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남주: 데뷔하기 전에 친구들하고 갔었지만, 지금은 스케줄이 바빠서 못가는 거 같아요. PC방에 가보면 친한 친구들끼리 같이 게임 하거나 하시잖아요. 옆에서 봤을 때 재미있어 보였어요. 저도 나중에는 멤버들하고 다 같이 가서 게임 해보고 싶어요.^

알럽 > Q.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알려주세요
나은: 정규 1집 앨범의 타이틀 곡 활동에 이어서 후속곡으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열심히 활동해서 에이핑크라는 그룹을 더 많은 분들께 알리고 사랑받고 싶어요.^^ 그래서 오랫동안 활동하시는 선배님들처럼 에이핑크도 장수하는 그룹으로 남고 싶습니다. 항상 열심히 노력하는 에이핑크 되겠습니다.

알럽 > Q. 마지막으로 전국 PC방 사장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 한마디 부탁합니다.
은지: 전국 PC방 사장님들 안녕하세요! 에이핑크입니다! 저희 에이핑크가 <엘소드>를 통해 인사 드리게 되었습니다~ 귀엽고 깜찍한 에이핑크 아바타를 많이 사랑해주시고, <엘소드>를 더더욱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어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관리 유의하시고, 앞으로도 저희 에이핑크와 <엘소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에이핑크였습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