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月刊 [아이러브PC방] 5월호(통권 258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펀펀 인터뷰] <천자전기온라인> 속 절세미녀 ‘달기’로 변신한 배우 손은서

- 중국 역사상 최고 미녀로 알려져 있는 ‘달기’의 매력에 푹~ 빠져보자!

쿤룬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천자전기온라인>에서 상나라 마지막 왕 주왕의 애첩 ‘달기’ 역으로 배우 손은서가 발탁되었다. 판빙빙, 임심여 등 중화권 최고의 미녀들이 거쳐 간 전설의 미녀 ‘달기’ 역에 발탁된 손은서는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슈퍼주니어 동해와 알콩달콩 러브스토리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사랑비’에서의 열연으로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새로운 신예로 떠오르고 있다. 그런 손은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간단한 자기소개와 근황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우 손은서 입니다. 영화 '여고괴담5'와 MBC '욕망의 불꽃', 최근엔 SBS '내 딸 꽃님이' 그리고 KBS 2TV 월화드라마 ‘사랑비’에 출연하며 쉴 새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쿤룬코리아와 이렇게 인연이 닿아 게임 모델로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Q. <천자전기온라인>에서 전설의 미녀 ‘달기’ 역할로 홍보모델이 되었는데 소감과 향후 활동 계획이 듣고 싶습니다.
먼저 중국 역사상 최고 미녀로 알려져 있는 달기로 뽑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달기는 그 동안 중화권의 유명 여배우들이 거쳐 갔는데 각각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저는 사치스럽고 표독하다고 알려져 있는 화려한 왕비보다는 황옥랑의 원작 만화에서처럼 차갑고 신비로운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달기는 얼굴만 예쁜 게 아니라 주왕과 함께 나랏일을 논하고 전쟁에 나가는 절세 무공 고수이기도 했다고 들었습니다.

Q. 본인이 생각하는 <천자전기온라인>만의 매력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일단 게임 플레이 방식이 쉽더라고요. 여자들이 즐기기에 너무나 쉬운 조작방법과 시스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무협을 좋아하는데 게임플레이를 하면서 제공되는 시나리오들이 너무나 재미있었습니다.

Q. 원래 무협이나 온라인게임을 좋아하시나요?
여자가 무협을 좋아한다고 하면 이상한가요?(웃음) 개인적으로 무협을 좋아합니다. 시원한 움직임과 규모 있는 스케일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달기 역을 흔쾌히 수락하게 된 것도 무협을 좋아해서이기도 하지요. 온라인게임을 좋아했었는데 최근엔 바빠진 스케줄 때문에 스마트폰게임을 더 자주 즐기는 것 같아요.

Q. 4인의 홍보모델 중 홍일점인데 활동하면서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었나요?
아직 모두가 함께 만나지는 않았습니다. 곧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무협에 일가견 있는 남성 3인방과 함께 작업하게 돼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뜻 깊고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Q. PC방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PC방과 얽힌 에피소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사실 PC방에 자주 갈 수 있는 기회가 없어서 저도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있는데요, 이번 <천자전기온라인> 홍보모델을 시작으로 기회가 된다면 꼭 PC방에 직접 방문해 보고 싶습니다.

Q. 마지막으로 전국의 PC방 사장님들께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안녕하세요? 앞으로 <천자전기온라인> 많이 사랑해 주세요. 천자전기의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에서 잠시나마 사장님들의 바쁜 일상을 잊고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달기가 나올 때마다 저를 생각해 주세요~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