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CR, 오는 14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찬스찬스’ 행사 진행
-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3일간 경험치 2배 제공하고
- 행사 기간 신청자들에게 ‘트리풀 샷’ 프리미엄 게임 아이템 선사

‘포트리스’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경험치 2배 및 최고 아이템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다음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초중고등학교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내달 31일까지 ‘포트리스 여름방학 맞이 찬스찬스 대축제’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월요일 오전 9시30분까지 총 71시간 동안 게임내 레벨을 올리는 데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또 홈페이지에서 프리미엄 게임 아이템인 ‘트리풀(Triple Shot)’을 신청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무상으로 1회 원하는 게임존으로 트리풀 아이템이 지급된다. 트리풀은 같은 힘과 각도로 3번 연속적으로 무기가 발사되는 아이템으로 게임내 가장 인기 높은 아이템 중 하나다.

CCR 윤석호 대표는 “포트리스2 블루는 방학 때만 되면 동시접속자와 액티브 이용자 수가 20% 정도 증가하곤 한다”며 “유난히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주말을 이용해 가족들과 게임을 함께 이용하는 데 작은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리스2 블루’ 홈페이지(http://fortress2.gvfu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