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게임의 고혹적인 인도자, 씨스타

최근 파워풀 라이브와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라스베가스에서도 스포트라인을 받고 있는 4인조 여성그룹 <씨스타>가 게임속으로 들어갔다. 유명 연예인들이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경우는 많았지만, 직접 게임의 소개를 맡아서, 초심자들을 전사로 거듭날 수 있게 안내자 역할을 자청한 경우는 흔치 않다. 화끈한 액션을 자랑하는 <디젤> 속의 화끈한 그녀들을 만나보았다.

 

   
     

 

   
     

◆ 간단한 멤버소개를 부탁 드려요. 그리고 최근 근황은?

씨스타 : 안녕하세요. 씨스타 입니다. ^^ 인터뷰를 통하여 여러분을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얼마 전 정규 앨범 So Cool 활동을 끝으로 예능과 국내 및 해외 공연을 통하여 여러분을 찾아뵙고 있습니다.

효린 : 안녕하세요. 씨스타에서 리더를 맞고 있는 메인 보컬 효린입니다.

보라 : 안녕하세요. 랩을 맞고 있는 보라입니다.

소유 : 안녕하세요. 씨스타에서 서브보컬을 맞고 있는 소유입니다.

다솜 : 안녕하세요. 씨스타 막내 다솜입니다.

◆ 씨스타 멤버가 연출한 <디젤> 액션 영상이 인상적인데 촬영 중 힘들었던 점은?

씨스타 : 촬영하는 동안 힘들었지만 새로운 경험에 즐겁게 촬영을 했어요. 폐공장에서 촬영을 했는데요. 추워서 고생했던 기억이 나요! 하지만 액션신을 촬영할 때는 너무 재미있었어요. ^^ 그리고 실제모형과 동일하게 만든 총을 소품으로 함께 촬영하였는데요! 생각보다 무게가 많이 나가더라고요. 총을 들고 뛰어갈 때 가장 힘들었던 것 같아요. 스턴트 하시는 분께 칭찬도 받았습니다.

◆ 씨스타 멤버 중 가장 운동신경이 뛰어난 멤버는? 또 즐겨 하는 운동이 있다면?

소유 : 저희 멤버 모두 운동을 좋아하는데요. 틈틈이 시간이 되면 헬스와 요가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가장 운동신경이 뛰어난 멤버는 효린 언니와 보라 언니요! 방송을 통해서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달리기를 잘 해요.

보라 : 자전거를 타고 한강 공원으로 운동을 가요! 지금은 많이 추워져서 자주 못 가지만 날씨 좋은 날은 자전거에 생수를 챙겨서 한 바퀴 돌고 오면 땀도 나면서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 씨스타 멤버들은 평소에 어떤 게임을 좋아하는지요?

효린 : 이번 디젤 모델이 된 계기로 액션게임도 해보고 있습니다. 총싸움 게임도 재미있는 것 같아요.

보라 : 촬영 후에 <디젤>을 직접 해봤는데요. 3인칭 시점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현실감이 느껴지며 재미있더라고요. 그리고 조작법이 쉬워서 금방 익숙해지며 여성분들도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대기실에서 기다리는 시간 동안 게임을 가끔 하는데요. 스마트폰을 활용한 게임도 즐겨 해요. ^^

소유 : 소유의 추천 게임은 뿌까레스토랑이이요! ^^ 최근에 빠진 게임인데요.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어 이동시간이나 대기실에서 하고 있어요. 요리를 만드는 재미도 있고 판매도 하고 캐릭터도 귀여우니까요.

그리고 <디젤>은 멤버들이랑 같이 해봤는데요! 생동감 넘치더라고요. 그리고 음향이 대단하더라고요. 리얼한 총 소리에 처음엔 놀라기도 했는데요. 꼭! 강력추천 합니다. 스트레스 풀기에 좋은 것 같아요.

◆ PC방 하면 딱 떠오르는 이미지는? 개인적으로 PC방과 얽힌 에피소드를 소개해주세요.

소유 : 초등학교 때 친구들이랑 캠 사진을 찍으려 자주 같던 것 같아요. ^^ 집에 PC가 있었지만 캠은 없었거든요! 친구들이랑 모여서 재미있는 연속 동작 사진도 찍고 혼자서 예쁘게 귀엽게 다양한 표정으로 캠 사진을 찍었던 기억이 나요. 지금도 그 사진을 가지고 있어요!

◆ 추운 겨울, 나만의 추위를 피하는 방법이 있다면?

효린 : 추운 겨울에 먹는 어묵이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호호~ 불면서 어묵이랑 떡볶이랑 함께 먹으면 추위도 잊게 되는 것 같아요. ^^

보라 : 장갑과 목도리요! 추운 겨울 필수 아이템이죠. 따뜻한 벙어리 장갑에 긴 목도리를 목에 두르면 포근하면서 따뜻함이 오래도록 지속되더라고요. 필수 아이템으로 꼭! 올 겨울 함께 하세요.

소유 : 담요요! 야외 공연을 다니면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물품입니다. 온 몸을 감싸주는 담요는 필수랍니다. 그리고 손에 따뜻한 커피 한잔 함께라면 겨울 추위쯤은 아무것도 아니죠.

다솜 : 겨울에 먹으면 맛있는 겨울 음식이라고 해야 할까요? 전 올 겨울 멤버들과 함께 따뜻한 군고구마, 붕어빵 그리고 하얀 호빵과 함께 겨울을 이겨보려고요. ^^ 추운 몸도 녹여지고 즐거움도 있고요.

◆ 마지막으로 전국 PC방 사장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

씨스타 : 지금까지 씨스타와 함께 한 시간 즐거우셨나요? 씨스타가 함께 한 <디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요. 앞으로 씨스타의 활동도 기대해주세요. 2011년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행복하고 즐거운 한해 마무리하시길 바라고,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세요!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