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0일부터 3일간 불량피구 CBT 실시
- CBT 기념 ‘캐릭터 의상 아이템 세트’ 증정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흐르는돌(대표 이긍하)과 ㈜손노리(대표 이원술)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격투 피구 게임 ‘불량피구’의 비공개시범서비스(클로즈베타서비스, 이하 CBT)를 오늘부터 12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불량피구(http://pigu.stylia.com)는 피구에 독특한 상상력을 가미해 규칙을 엉뚱하게 넘나드는 ‘무차별 난투 스포츠 게임’으로, 대전격투, SF물 그리고 판타지적인 요소를 즐길 수 있다.

‘1대1’에서 최대 ‘3대3’ 대전까지 지원되는 불량피구에서는 공을 발로 차는 ‘달려차기’와 상대편을 직접 공격하는 ‘드롭킥’ 등 독특한 변칙 기술도 구현할 수 있어 불량피구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낮게 날아가 추적하는 ‘저공비행’이나 공이 감기며 정지했다가 날아가는 ‘감아치기’ 등의 변화구와 경기장을 불태워 버리는 ‘불꽃슛’ 그리고 괴물을 호출하는 ‘지져슛’ 등의 다양한 마구도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메인 캐릭터와 ‘용병’이라는 보조 캐릭터로 한 조를 이루어 플레이 하는 ‘콤비시스템’을 통해 2개의 캐릭터를 컨트롤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시합장 양끝의 보조공격수 자리에 배치되는 이들 용병은 스킬 및 특성이 각기 달라 플레이어가 보충하고자 하는 능력치를 향상시켜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 용병은 ‘수련생’, ‘초급’, ‘영웅’ 등의 5가지 등급으로 구분되며 이번 테스트에서는 3명의 수련생과 1명의 영웅을 체험할 수 있다.

그라비티 박호준 마케팅팀장은 “불량피구는 엽기 발랄한 상상력이 가미되어 제작된 상식을 깨는 퓨전 격투 피구 게임으로서 애니메이션 ‘피구왕 통키’에 나올 법한 다양하고 화려한 변화구와 마구들, 그리고 몸을 던져 싸우는 변칙기술들을 통해 화끈한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이번 CBT를 기념해 ‘불량피구 버그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타이리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불량피구의 CBT를 체험하고 버그나 개선사항 등을 7월 12일까지 불량피구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20명의 당첨자는 모자, 상의, 하의, 신발로 구성된 ‘스타이리아 캐릭터 의상 아이템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