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가 여름을 맞아, 또 한번의 파격적인 대규모 업데이트 “3rd LAP”을 선보인다.

넥슨(대표 김정주)은 오늘,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kart.nexon.com)>에 오는 7월 13일을 기해 대대적인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 “3rd LAP”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작년에 이어 올해 여름에도 게임 전반에 걸쳐 큰 변화와 새로움을 더한다는 차원에서 “3rd LAP(게임의 3막)”이라는 제목으로 마련되었다.

넥슨은 3rd LAP에 대한 발표와 함께 <카트라이더>의 게임 홈페이지 내 별도로 마련된 특별 페이지를 통해서 신규 로고 및 대표이미지 1종을 공개했다.

특히, 새로운 로고는 기존과 로고에 신규 콘텐츠를 암시하는 해골 모양의 이미지를 포함하고 있어 눈길을 끌며, ‘로두마니의 역습(The counterattack of Lodumani)’이라는 부제가 달려 있어, 장차 유저들에게 공개될 3rd LAP에 대해 다양한 해석을 이끌어 낸다.

넥슨은 오늘 신규 로고 및 대표이미지 공개에 이어, 13일 3rd LAP 오픈 시점까지 그간 준비해 온 방대한 양의 게임 콘텐츠를 단계적으로 선보인다는 예정이어서, <카트라이더>를 사랑하는 유저들의 관심을 한껏 북돋울 것으로 기대된다.

넥슨은 2004년 6월 <카트라이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매주 꾸준한 게임 내용 업데이트를 진행해왔으며, 지난 해 7월 13일에도 대규모 패치를 통해서 <카트라이더> 2nd LAP을 공개, 신규 테마 및 캐릭터와 카트 등의 내용을 선보인 바 있다.

올 여름 막이 오를 <카트라이더>의 3막, 3rd LAP에 유저와 업계의 관심이 모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