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www.flashgame.co.kr)은 웹에서 즐기는 한계를 넘어 디바이스 전용으로 개발된 북한게임을 선보인다.

북한에서 개발한 플래시 라이트 1.0 버전으로 핸드폰이나 PMP, PSP, PDA, MP3P, 세톱박스 전용 게임이어서 휴대용 디바이스를 통한 즐거움을 더 할 수 있다.

이번 게임은 플래시게임의 개발팀에서 북한의 개발자들에게 20여 일간의 개발기법을 교육하고 만들어진 첫 작품이어서 아직은 완성도가 미흡하지만 단기간 내에 개발기술을 습득하여 만든 작품치고는 꽤 잘 만들었다고 평가를 내릴 수 있다. 플래시게임에서는 앞으로 100여종의 디바이스 전용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바이스 전용게임은 자사의 플래시게임 포탈사이트(www.flashgame.co.kr) 내 플래시 통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www.flashgame.co.kr/new_flashtong/

플래시게임(www.flashgame.co.kr)은 북한과의 독점개발 계약을 통해 플래시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업체로 작년 9월부터 웹게임 전용으로 30여종의 게임을 자사의 플래시게임 포탈사이트에 선보이고 무료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사진>
북한 게임중 [엄마새의 수고] 이미지-플래시게임 사이트에서 휴대용 디바이스에 다운로드 받아 게임을 즐길수 있다.

플래시게임에 대하여
웹게임포탈 - 플래시게임 1위의 업체이며 현재www.flashgame.co.kr 로 게임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모바일 플래시게임을 핸드폰, mp3p, pmp를 비롯한 각종 모바일 단말기에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