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클래식 RPG <테일즈위버>에서 27일 커뮤니티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올 겨울방학 <테일즈위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는 넥슨은 이에 앞서 유저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커뮤니티 시스템 개선작업을 진행하고, ‘클럽던전’, ‘칭호개선’, ‘클럽개선’ 등 세가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클럽던전’ 업데이트에서는 ‘혼란의 동굴’, ‘그린츠 광산’, ‘그림자 탑’ 등 클럽 전용 인스턴트 던전을 새롭게 선보이고, 던전 미션 성공 시 특별아이템의 구매가 가능한 게임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칭호개선’에서는 ‘땅’, ‘불’, ‘바람’ 등 다양한 능력을 제공하는 60가지의 새로운 칭호 아이템을 선보이며, 유저들은 자신이 모은 칭호의 조합을 통해 전투시 보다 향상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럽개선’ 업데이트를 통해 클럽에 소속된 모든 유저에게 ‘체력’, ‘공격력’, ‘방어력’ 등 다양한 능력을 부여하는 ‘클럽 전용 효과’ 아이템 추가, 유저인터페이스(UI) 개선 등 다양한 부분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테일즈위버>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비롯해 오는 11월, 3년만에 게임 내 신규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겨울방학까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tales.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