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털 IMI(구 아이템매니아, 대표 이정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하이클래스 MMORPG <명품 온라인>의 2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다음달 1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명품 온라인>의 2차 CBT는 다음달 빼빼로데이부터 4일간 진행되며, 15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명품온라인>은 이번 CBT 기간을 통해 지난1차 CBT때 유저들이 보내준 관심과 호평에 대한 감사차원으로 <111,111>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명품 온라인> 유저 111,111명이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창에 서명을 하면 15세 이상 누구나 <명품온라인>에 접속 가능하도록 2차 CBT를 완전 오픈하는 이벤트이다. 또 서명한 유저들을 대상으로는 금 1냥, 게임 마일리지 등 3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2차 CBT 기간 중 매일 20시~22시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경험치 2배의 혜택도 제공된다.

IMI 게임사업부 이재원 이사는 “지난 <명품 온라인>의 한국 내 첫 비공개테스트에서 유저들의 호평에 자신감을 얻었다”며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는 보다 안정적인 게임환경을 제공해 고객들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명품온라인은 중국 당나라를 배경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화려한 그래픽 및 높은 퀘스트 몰입도, 다양한 게임 콘텐츠 등이 장점인 3D 무협 MMORPG로 유저들을 위한 <아이템 가치인정>, <게임머니 결제>, <리워드 정책>등의 게임성 못지 않은 파격적인 서비스 정책 등으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국내 검색포털 실시간 검색순위 상위권에 랭크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mp.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