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2D 무협 MMORPG <군웅 온라인>이 금일(26일)부터 11월 9일까지 ‘행운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행운의 이벤트’는 ‘룰렛을 돌려라’와 ‘레벨업 이벤트’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룰렛을 돌려라’는 매일 1회 룰렛을 돌려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아이템은 물론 아이패드2, LCD 모니터,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3, 6, 9가 들어간 날에는 룰렛을 돌릴 기회가 2배로 늘어난다.

다음으로 캐릭터 레벨업 마다 획득할 수 있는 코인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레벨업 이벤트’가 펼쳐진다. 유저는 캐릭터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받을 수 있는 코인을 통해 미니게임을 즐기고 아이템이나 스마트TV, 빔프로젝트와 같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군웅 온라인>은 오늘 실시되는 재,보궐 선거 투표 참여를 위해 투표 인증샷을 찍어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복주머니, 장미의 흔적, 무지개 축포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지난 20일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 <군웅 온라인>은 역사적 배경을 기반으로 일어나는 치열한 전쟁을 소재로 한 2D 무협 MMORPG로, 정교한 캐릭터 및 배경 묘사와 뛰어난 타격감의 구현,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 등 무협 액션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그라비티 이양구 한국사업그룹장은 “지난 20일에 시작된 공개 서비스에 보여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라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더욱 즐거움을 제공하는 <군웅 온라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kw.gnjo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