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에서 개발 중인 골프 게임 <홀인원 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26일 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테스터 모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한 <홀인원 온라인>이 금일부터 시작되는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새로워진 모습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번 테스트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홀인원 온라인>은 평소 골프에 관심은 있으나 접하지 못했던 이용자들뿐만 아니라, 골프 마니아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전략적이면서, 쉬운 게임성을 갖춘 스포츠 게임이다. 실제 골프와 같이 지형과 바람, 클럽에 따라 코스를 공략하는 전략적인 플레이는 물론 파워, 테크닉 등 다양한 성장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 육성도 가능하다.

특히 <홀인원 온라인>만의 특화된 모드 ‘맞장 골프’는 짧고 간편하게 즐기는 1대 1의 경쟁시스템으로 바쁜 직장인과 경쟁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안성맞춤 콘텐츠다.

<홀인원 온라인>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더욱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부분에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아울러 테스트 후 설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ho.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