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는 ㈜노리아(대표 김정주)에서 개발하고 하이원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세븐코어>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오는 11월 3일부터 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이원게임은 2차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세븐코어>의 2차 비공개테스트의 핵심 콘텐츠인 ‘전쟁’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26일 리뉴얼 오픈한다. <세븐코어> 2차 비공개테스트는 하이원게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세븐코어>는 지난 8월 실시한 1차 비공개테스트 이후에도 게임운영자와 유저들 간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왔다. 유저들이 <세븐코어>에 바라는 의견 수렴은 물론이고, 게임운영자들이 직접 홈페이지 내 지엠코어(GM Core)란 코너를 운영하며 유저들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는 ‘모두 전장으로!’란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신규맵과 던전 등 7가지 새로운 업데이트와 총 5가지의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고희찬 과장은 “세븐코어는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 핵심 콘텐츠였던 마운트에 대한 호의적인 반응과 안정적인 운영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2차 비공개테스트 때에도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거리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