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2>가 26일부터 ‘소원을 말해봐! Dr. K가 간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원을 말해봐! Dr. K가 간다’는 2011년 5월부터 매월 다른 주제로 진행되는 ‘소원을 말해봐’의 10월 행사로, 올해 다짐했던 건강목표를 작성하여 신청한 고객들을 선정하여 실제로 종합건강검진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업계 최초로 고객을 대상으로 종합건강검진을 제공하는 것으로, “<리니지2>가 단순한 취미에서 한 단계 나아가 고객의 실제 삶과 함께하는 진정한 동반자가 되겠다”는 김택헌 전무의 의지가 담겨있다.

또한 간단히 클릭만으로 자신의 건강 상태와 비만도를 체크해 볼 수 있는 자가진단 페이지를 열고, ‘게이머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스킬! 스트레스 제로 체조’ 동영상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게임을 하면서 쉽고 즐겁게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건강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리니지2>는 ‘소원을 말해봐’ 프로모션 시리즈를 통해 ‘요트로 떠나는 말하는 섬 파티’, ‘Mr. K와 함께하는 익사이팅 가족여행’ 등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연령층에 맞는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니지2> 사업추진팀 이상희 팀장은 “대규모 인원의 고객들에게 건강검진의 기회를 제공해드리는 것 뿐만 아니라, 평소에 틈틈이 할 수 있는 건강체조와 간단한 체크로 자신의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