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2D 무협 MMORPG <군웅 온라인>이 개그맨 김원효를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모델로 선정된 개그맨 김원효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 뛰어난 입담과 재치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만큼 기존 무협 MMORPG와 다른 <군웅 온라인>의 재미와 부합한다는 평가다. 얼마 전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개그맨 김원효가 출연하는 개그콘서트 코너인 ‘비상대책위원회’를 컨셉으로 광고 및 영상 촬영을 마친 상태이며 현재, <군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군웅 온라인>은 역사적 배경을 기반으로 일어나는 치열한 전쟁을 소재로 한 2D 무협 MMORPG로, 정교한 캐릭터 및 배경 묘사와 뛰어난 타격감의 구현,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 등 무협 액션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한편, <군웅 온라인>은 지난 20일 공개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며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사실적인 플레이, 최대 2,000명이 참여 가능한 공성전 등 다양한 시스템 구현으로 유저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라비티 이양구 한국사업그룹장은 “유저들에게 본격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군웅 온라인>에 보여준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맨 김원효씨까지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함에 따라 <군웅 온라인>이 유저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개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kw.gnjo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