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25일부터 자사의 게임포털 ‘놀토’를 통해 자사에서 개발한 노래를 통한 즐거운 만남 <슈퍼스타K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슈퍼스타K 온라인>은 어린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노래’와 기존 리듬게임 장르의 ‘댄스’를 소재로 한 온라인 노래방 댄스게임으로 ‘댄스 모드’ 외에도 마이크를 이용해 이용자간 노래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화상카메라를 통해 보다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신개념 뮤직게임이다.

채널링 서비스와 동시에 게임포털 ’놀토’에서 ‘스타커뮤니티’ 사이트도 함께 오픈 한다. ‘스타커뮤니티’는 ‘게임’과 ‘커뮤니케이션’, ‘방송시스템’이라는 세가지 플랫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SNS형(Social Networking Service) 엔터테인먼트 포털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특히 ‘방송존’은 세계 최초 노래방 온라인 방송국 시스템으로 게임과 인터넷방송이 연동되는 독창적인 플랫폼을 제공하여 노래방을 생중계 할 수 있으며 방송을 진행하는 VJ와 생중계되는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 더 나아가 게임에 참여하는 유저까지 모두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멀티 브로드케스팅 시스템이다.

장형순 총괄이사는 “‘스타커뮤니티’는 <나>를 중심으로 <우리>를 만드는 SNS형 커뮤니티 사이트”라며 “'슈퍼스타K 온라인' 게임과 인터넷 방송을 연동하여 차세대 멀티 브로드케스팅 플랫폼으로 성장시키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커뮤니티(superstark.nol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