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EA Seoul 스튜디오(대표 한수정)가 개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에서 최고 레벨을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오는 2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시티>의 차량 최고 레벨이 기존 150에서 200까지 확장된다. 이와 함께 차량 스킬 밸런스 및 강화 포인트 기준이 조정돼, 이용자들은 보다 쉽고 빠르게 자신의 차량 스킬을 강화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아울러 비공개 테스트에서만 공개됐던 레벨 150이상의 차량 장비도 새롭게 선보인다. 세타엔진, 탑스피드 부스터 등 신규 장비를 통해, 이용자들은 기존에는 느낄 수 없었던 강도 높은 스릴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광화문에서 이태원으로 이어지는 기존 레이싱 트랙에 새롭게 밤 배경이 추가되며, 밸런스 조절 및 버그 수정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시스템도 개편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종민 사업팀장은 “지난 9월 유저 최고 레벨을 50으로 확장한 데 이어, 이번 업데이트도 기존 게이머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꾸준히 <레이시티>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고레벨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raycity.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