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스페셜포스2>에서 새로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주로 다가온 4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21일부터 11월 14일까지 25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페셜포스2>를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우선, 10월에 처음 접속하는 기존 이용자에게는 선물로 10만 SP(게임 화폐)와 7일 동안 경험치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캐쉬 아이템이 25일부터 100% 지급된다.

또, <스페셜포스2>에 접속한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각 출석 일 마다 정해진 경품을, 하루 한 번씩 18회에 걸쳐 지급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3천 또는 1만 SP △경험치 두 배 아이템 △검은 베레모 △안면 마스크 △전투기록초기화 아이템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특히, 검은 베레모와 안면 마스크 2종(야수무늬, 해골무늬)은 게임 내에서 판매되지 않는 희귀 아이템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어 희소성이 높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스페셜포스2> 이용자들의 쉬운 적응을 돕고 신규 이용자도 재미있게 참가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이 매일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10월 25일 진행될 4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맵 피스호크(Peace Hawk) △신규 총기 레밍턴 M870 △신규 장비와 의복 △캐쉬 아이템 등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대한민국 FPS의 종결’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공개서비스를 진행중인 <스페셜포스2>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