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웹게임 브라우저 마블박스를 통해 ㈜엔플루트(대표 주평국)의 <포켓엘프>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포켓엘프>는 자신의 세계에 평화를 지키기 위한 포켓엘프의 활약상을 그린 내용으로, 카툰풍의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및 합성, 커플, 길드 대전 등 다양한 시스템을 통한 펫 육성이 재미를 배가해 특히 여성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북미와 대만, 태국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통해 이미 게임성을 인정받은 <포켓엘프>는 중국 소프트웨어 웹게임 위원회에서 2년 연속으로 ‘중국 최고의 운영가치 웹게임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

넷마블은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1월 2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자신이 키운 펫을 1회 이상 합성한 이용자나 10명 이상의 길드원을 보유한 길드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 오픈 이후부터 5개의 기본 펫 외에 새로 발견된 펫을 찾아 게임 내 ‘펫자랑’ 게시판에 최초로 등록한 이용자에게는 넷마블 캐쉬나 아이템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켓엘프> 홈페이지(http://pocketelf.netmarble.net)와 넷마블 마블박스(http://mbox.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블박스는 국내 게임포탈 중 최초 웹게임 전용 브라우저로 ‘풍운구검’, ‘미스터CEO’, ‘대전략웹’, ‘SD삼국지’ 등 넷마블의 대표적인 웹게임 외 총 19종의 다양한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