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게임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할 예정이고, 온라인 FPS 전문 개발사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이하 메컨)>가 지스타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그간 <메컨>의 출시를 기다려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차원이자 누구보다 게임을 잘 아는 이용자들이 이번 지스타 홍보대사로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특히, <메컨> 서포터즈가 되면 첫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메컨> 공식블로그와 미투데이를 통해 누구나 쉽게 신청할 수 있으며, 총 50명을 선정해 비공개테스트 당첨권과 지스타 무료 입장권, 특별 제작한 고급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메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식 메신저가 될 수도 있다.

게임을 사랑하는 총 10인을 <메컨> 공식 파워블로거로 선정해 지스타 무료 입장권과 교통비를 지원하고, 경품패키지와 특별 엠블럼을 제작해 증정할 예정이다. 10인의 파워블로거에도 역시 비공개테스트 참여 기회가 함께 제공된다.

이밖에도 <메컨>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응모를 통해 누구나 지스타 체험 기회를 누려볼 수 있으며, 총 250명에게 지스타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메컨>을 담당하고 있는 NHN 한게임 이주영 차장은 “올해 진행 예정인 비공개 테스트 버전 일부를 이번 지스타를 통해 미리 체험해 보실 수 있을 것”이며 “FPS 전문 캐스터 온상민과 함께하는 무대이벤트와 아이패드2, 레이저 헤드셋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했으니 뜨거운 현장의 열기와 <메컨>의 짜릿한 게임성을 많은 분들이 함께 체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는 언리얼엔진3를 이용한 사실적인 그래픽과 진보된 게임성으로 FPS 세대교체를 가져올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블록버스터 FPS 게임이다. 이번 지스타를 통해 새로운 맵과 다양한 총기를 처음 공개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