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2D 무협 MMORPG <군웅 온라인>이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다.

그라비티는 지난 두 번의 테스트를 통해 <군웅 온라인>의 주요 콘텐츠 및 안정성 등 게임성 점검을 마무리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군웅 온라인>은 역사적 배경을 기반으로 일어나는 치열한 전쟁을 소재로 한 2D 무협 MMORPG로, 정교한 캐릭터 및 배경 묘사와 뛰어난 타격감의 구현,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 등 무협 액션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군웅 온라인>은 지난 테스트 참가자들의 의견 수렴과 분석을 통해 게임의 콘텐츠 강화를 통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이번 공개 서비스 이후에도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 등 국내 유저들의 취향에 맞는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이번 공개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패키지 아이템을 제공하며, 행운의 룰렛, 파칭코 등 이벤트 게임을 통해 스마트 TV, LG 빔 프로젝터, 문화상품권, 백화점 기프트 카드,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PC방에서 플레이한 유저들에게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우수 가맹PC방에게 경품을 지원한다.

한편, <군웅 온라인>은 지난 7월 첫 비공개 테스트 당시 1인당 평균 160분을 상회하는 플레이 타임에 이어 이번 사전 공개 테스트에는 1인당 평균 240분의 플레이 타임을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완료했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탄탄한 시나리오, 화려한 PK 콘텐츠 및 최적화된 플레이 환경 등 호평을 보내며 향후 정식 서비스에 기대감을 나타낸 바 있다.

그라비티 이양구 한국사업그룹장은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군웅 온라인>이 여러 유저들의 관심 덕분에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군웅 온라인>을 통해 무협 MMORPG의 새로운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kw.gnjo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