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은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함께 주최하는 ‘제1회 베이스볼 클리닉 사회인 야구 대회’ 예선 리그를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 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제1회 베이스볼 클리닉 사회인 야구 대회’ 예선리그를 10월 22일부터 11월 13일까지 인천 송도 LNG종합스포츠타운에서 진행한다.

이에 앞서 지난 16일 진행된 조 추첨식에는 예선 리그에 참가할 gamers, 아처어슬렉틱스, 하나마나 등 32개팀 감독 및 선수 등 7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예선에 출전하는 32개 팀들은 8개 조로 나뉘어 각 조별로 팀 당 3경기를 치르며, 조 1, 2위는 내달 19일부터 열리는 결선 리그에 진출한다.

또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예선 리그에는 마해영, 이도형, 송재익, 김경태 야구 클리닉 코치가 명예감독 자격으로 참가해 경기 시작 전 몸 풀기 및 트레이닝은 물론, 예선 경기에 대해 여러 가지 조언을 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야구 매니저>는 이번 대회에 참여한 팀 중 우승, 준우승 및 3위 팀과 대회 MVP, 탈삼진왕 등 뛰어난 활약을 한 개인 참가자에게 최고급 야구 용품을 부상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베이스볼 클리닉 강습에 4주 동안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