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블러드>가 대학 등록금 지원의 첫 대상자를 발표했다.

㈜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우)은 ㈜고릴라바나나(대표 김찬준)가 개발한 멀티타겟팅 MMORPG <레드블러드>의 1차 비공개테스트(이하 1차 CBT) 기간 동안 진행된 등록금 지원 ‘가문의 영광’ 캠페인 당첨자를 21일 발표했다.

<레드블러드>는 대학생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비싼 등록금에 대한 부담을 덜고, 게임 플레이에 대한 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유저들을 대상으로 대학 등록금을 지원하는 ‘가문의 영광’ 캠페인을 비공개테스트부터 향후 정식서비스 이후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지난 1차 CBT 기간에 진행된 ‘가문의 영광’ 캠페인의 첫 대상자는 ‘내가 빅토리아 최고 용사!’에 선정된 유저 1명과 1차 CBT에 대한 제안 및 건의를 성실히 작성해 준 유저 6명 등 총 7명으로, 이후 대학 1학기 등록금의 30%를 지원받게 된다.

또한, <레드블러드>는 2차 CBT까지 휴지기 동안 꾸준한 관심을 보여주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전설용병을 찾습니다’와 ‘SNS 담벼락, 리트윗 전쟁!’을 진행, 총 4명에게 대학 등록금 30%를 지원할 예정이며 향후 공개서비스와 상용화 때는 각각 대학등록금 50%, 100%씩을 지원할 예정이다.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대학교 등록금에 대한 걱정을 <레드블러드>가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2차 CBT 시작 전까지 진행되는 각종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 보여주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블러드>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6일 오전까지 실시한 1차 CBT에서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의 95%가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을 얻은 바 있으며 유저들의 큰 호응에 보답하고자 친구 추천을 통해 가문 포인트를 모으면 상위 100명에게 총 황금 100돈을 지급하는 ‘친구 추천하고 황금 100돈의 주인공이 되자’ 이벤트를 테스트 종료와 함께 시작한다고 공지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edbloo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