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블루 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게임피아(주)(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가 퍼블리싱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웹 게임 ‘천하를 호령하다: 일본전국시대 편(이하 천호)’이 20일 네이버 플레이넷을 통해 대망의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

‘천하를 호령하다’는 수백 장의 전국 영웅 카드를 수집•이용하여 천하통일이라는 목표 아래 플레이어간의 경쟁과 연합을 추구하는 온라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귀여운 SD 형태의 캐릭터들과 동양의 신비적 이미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구성한 배경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가 필요 없는 웹 브라우저 기반의 게임으로 접근성도 용이하다.

‘천하를 호령하다’는 닌자를 활용한 탐색의 묘미를 게임 속에 녹여냈으며 다른 플레이어와 동맹을 맺고 함께 적의 성을 함락시키거나 역 동맹을 통한 배신과 협잡 등 다양한 전략적 요소로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한편 공개서비스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을 즐겨주시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천호PC, 모니터, 그래픽카드,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게임피아의 박종남PM은 “유저 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테스트를 무사히 마무리했다”며 “테스트 기간 유저 분들의 의견을 반영했으며 앞으로도 더욱 유저들과 긴밀한 소통을 통해 발전하는 천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하를 호령하다: 일본전국시대 편’ 홈페이지(http://www.cardw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