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 게임즈(대표 강신철)는 자사가 개발한 정통 3D 한국형 MMORPG <레전드오브블러드>에서 할로윈데이 기념 특별 이벤트 ‘잭 오 랜턴의 부탁’을 진행한다.

오늘부터 2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내 특별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와 함께 제공되는 '망자의 열쇠'를 받아 이벤트 전용 캐릭터인 '잭 오 랜턴'에게 전달하면 퀘스트를 통해 특별 아이템인 ‘고스트 건틀랫’ 또는 ‘고스트 부츠’가 들어있는 '망자의 유품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고스트 건틀랫’과 ‘고스트 부츠’는 이벤트 기간 동안만 제공되며, 게임을 통해 몬스터들이 떨어뜨리는 아이템을 활용해 ‘마법저항력’ 등 보다 특별한 업그레이드를 가능하게 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게임 내 '라이카의 상점'에서는 '나이트 메어'와 '잭 오 랜턴', '망자의 유품 상자' 등 할로윈데이 한정판 아이템을 선보인다. 신규 탈 것인 '나이트 메어'는 화려한 외형과 빠른 이동 속도를 자랑하며, 신규 매지컬 돌 '잭 오 랜턴'은 캐릭터 소지품의 무게를 줄여주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EXC 게임즈 방수현 개발총괄이사는 “독특한 재미가 있는 할로윈데이에 어울릴수 있도록 전용 이벤트 캐릭터와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기간에만 선보이는 한정 아이템 등도 만나볼 수 있으니 유저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legendofbloo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