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10월 20일부터 11월 2일까지 <킹덤언더파이어2>의 홈페이지와 브랜드 카페를 방문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지스타 2011’의 입장권을 제공하는 <킹덤언더파이어2, 부산에서 만나자!>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규모 부대전투가 가능한 액션 RPG <킹덤언더파이어2>는 지스타를 통해 하나의 맵에 다수의 부대가 등장하는 부대전투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는 올해 진행 예정인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의 예고작이기도 하여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게임은 유저들이 직접 현장에서 <킹덤언더파이어2>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킹덤언더파이어2> 공식 페이지에 방문하여 회원으로 가입, 자유게시판에 지스타 참가글을 남기면 총 250명에게 1인 2매의 지스타 초청권을 제공한다. 브랜드 카페에서는 지스타에 출품되는 <킹덤언더파이어2>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등록하면 50명에게 1인 2매의 초청권을 제공한다.

<킹덤언더파이어2> 홈페이지 내 도미니언 및 히어로 등급 회원은 지스타 마지막날까지 <킹덤언더파이어2> 부스에 바로 입장 가능한 VIP 패스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지스타에서 <킹덤언더파이어2> 부스를 방문하여 게임을 체험한 유저들이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푸짐함 경품을 제공하는 사후 이벤트도 오는 11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