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에서 서비스하고 누리엔소프트(대표 구준회)가 개발한 <엠스타>가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20일부터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로윈 시즌에 맞춰 준비된 이번 이벤트에는 할로윈의 대표적 복장인 호박머리 아이템이 등장해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에 게임을 즐기던 사람들도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누구나 할로윈 파티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우선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10시 31분 할로윈 파티’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밤 10시 31분에 게임을 접속하면 호박머리 아이템을 지급한다.

호박머리 아이템은 총 6개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3개 색상을 모을 경우, 황금 호박머리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고 모두 모을 경우엔 무기한 사용 가능한 유니크 패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쉬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모든 이용자에게 인기 아이템을 자동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선물용 아이템을 일괄 지급한다.

넷마블 지종민본부장은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최대한 할로윈의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엠스타>만의 특별한 아이템을 준비해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며 “준비된 다양한 소품과 패션 아이템으로 할로윈의 분위기를 만끽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엠스타> 공식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