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고 두빅게임스튜디오(대표 임준혁)에서 개발한 <쉐도우 컴퍼니>가 20일 오후 6시를 기해 1차 비공개테스트(C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금주 23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사전 선발된 1만 명의 이용자들과 함께 진행되며,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테스트기간 중 전국 넷마블 PC방을 통해 자유롭게 참가 할 수 있다.

<쉐도우 컴퍼니>는 용병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CBT 이전 티져사이트를 통해 FPS 이용자들에게 많은 기대감과 관심을 받아왔다. 그리고 이번 CBT를 통해 그 동안 베일에 쌓였던 다양한 게임 시스템을 선보인다.

먼저, 이번 테스트에서는 개발 단계부터 4개 팀 동시 전투로 기대를 모았던 ‘배틀스쿼드’가 최초 공개되어 4개 팀이 서로 물고 물리는 극한의 전투 상황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항공장비들과 현대화된 개인화기 등 25개 이상의 전투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전술을 통해 이용자간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경계를 넘어서는 창조적인 병과 시스템과 12대 12라는 대규모 전투모드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서버의 안정성과 게임의 전반적인 밸런스를 점검하고, 이용자들이 총기와 특수무기, 의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충분한 게임머니를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모두가 인정하는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안정적인 테스트 환경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사전 이용자들의 피드백이 게임 완성도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게임에 대한 많은 의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용병 인턴쉽 기간 동안 ‘임무 수행’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빠르게 이동하라’ 미션은 1, 2차로 나누어 목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며, 각 차수별 서버 오픈과 동시에 접속한 용병 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넷마블 3천 캐쉬를 지원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내에 최고 경험치를 달성한 10명의 용병에게는 주어진 임무를 완벽히 수행한 성과급으로 CJ 5만 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쉐도우컴퍼니> 블로그를 통해 CBT 인턴쉽의 실시간 중계 및 임무수행 보고서를 제출한 블로거를 선정해 아이패드2를 지급한다.

쉐도우 컴퍼니 CBT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hadow.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