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RPG <라테일>이 19일 2011년 3분기 업데이트 실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테일> ‘몬스터 타워 시즌2’라는 타이틀로 유저들을 만나게 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중/고레벨 콘텐츠를 강화하여 보다 풍성한 즐길거리를 마련하였으며, 유저들의 관심이 많이 집중되어 있는 ‘밸런스 조정’ 부분에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그동안 <라테일>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다양한 몬스터들이 대거 출현하는 ‘몬스터 타워’를 기존 130층에서 200층까지 확장하여 레벨 대에 맞게 난이도가 대폭 상승한 몬스터가 등장하며, 이에 맞춰 일부 직업에는 밸런스 조정을 실시하여 보다 강력하고 재미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유저들의 편의를 위한 대리상점 시스템, 신규 패션 아이템, 신규 뷰티 아이템, 아이템 도감 등을 추가해 보다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을 만난다.

이와 함께 <라테일>은 금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10월 19일부터 11월 20일까지 총 6주간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리스와 함께 하는 가을 운동회’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 운동회 컨셉으로 마련된 룰렛 이벤트는 게임 안에서 획득 가능한 모래주머니를 던져 박 주머니를 터뜨리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인 백호군 분양권, 용용이 교환권, 애완동물 분양권 랜덤 상자, 빨간 왕 리본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아비오 스튜디오 신성진 PM은 “<라테일>은, 2011년에도 변함 없이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그 동안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더욱 획기적이고 즐거운 라테일이 되기 위해 내부적으로 많은 변화를 꾀하고 있다. 앞으로도 <라테일>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라테일>은 연말 즈음 대규모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는 규모나 내용 측면에서 기존에 선보였던 업데이트와는 차원이 다른 내용으로 준비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