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CRS(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MMORPG, <디오 온라인>이 지난 19일, 마족전쟁 업데이트를 위한 월드통합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월드통합은 <디오 온라인>의 새로운 에피소드인 ‘마족전쟁’을 위한 것이며, 평온했던 <디오 온라인> 세계에 마족들의 침공이 시작되었고, 이를 막기 위해 게임 내 유저들의 힘을 합쳐야 한다는 스토리라인에 착안되었다. 이를 위해 <디오 온라인>은 기존의 신무합일, 천지무해, 도산검림 등 3개의 서버를 우화등선 서버로 통합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디오 온라인>은 이번 월드통합을 기념해 총 3개의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그 중 첫 번째는 게임 내에 등장하는 마족 몬스터를 사냥해 얻는 명패로 선물상자를 획득하는 ‘마족의 선물상자를 모아라”이며, 두 번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시 추가 경험치를 얻는 ‘강해져라, 협객들이여’이다. 그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의 공격력, 방어력 등의 증가 혜택이 주어지는 ‘이제 더 강력해지자!도 진행된다.

네오위즈CRS의 오용환 대표이사는 “서비스를 실시한 지 9년이나 지났지만 그 동안 <디오 온라인>을 꾸준히 즐겨주신 유저들을 위해 이번 월드통합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디오 온라인>은 꾸준히 진화하는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do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