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 19일부터 11월 2일까지 ‘2011 할로윈!!! 외다리의 습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방황하는 허수아비를 혼내주세요! △할로윈 친구 ‘바루’가 특별한 선물을 준다! △‘방황하는 허수아비’가 주는 크리스마스 양말은 꼭! 챙겨두자!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방황하는 허수아비를 혼내주세요!’는 게임 안에서 ‘호박 모자’ 아이템을 사용하여 ‘방황하는 허수아비’ 몬스터를 물리치고 ‘호박씨’나 ‘호박 모자’ 아이템을 얻은 후, 할로윈 NPC ‘바루’에게 가져가면 무기나 방어구가 무작위로 들어있는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장비 아이템은 이벤트 기간 내에 +8 이상으로 인첸트할 경우 이벤트가 끝나고 나서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할로윈 친구 ‘바루’가 특별한 선물을 준다!’는 할로윈 데이 당일인 10월 31일 특정 시간 동안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 특정 시간은 할로윈 NPC ‘바루’와의 대화를 통해 알 수 있다.

‘방황하는 허수아비’가 주는 크리스마스 양말은 꼭! 챙겨두자!’는 ‘방황하는 허수아비’ 몬스터가 주는 ‘크리스마스 양말’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면, 크리스마스 때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엔씨소프트의 사업기획실장 신민균 상무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사냥에 도움이 되는 소모성 아이템과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리니지 안에서도 즐거운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lineage.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