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3.0 버전 '약속의 땅' 테스트 서버를 1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약속의 땅'은 그 동안 대립하던 천, 마족이 공동의 목표를 위해 연족과 함께 용제 티아마트에 대항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기존 55레벨에서 60레벨로 상향 △소셜 기능이 포함된 하우징 시스템 도입 △천, 마족이 공존할 수 있는 신규 월드(지역) 추가 △천, 마족의 점령전 추가 △신규 유저 및 저 레벨 유저를 위한 초보 통합 서버 신설 △이동의 재미를 부여하는 탑승물 도입 등 그 외에도 다양한 신규 아이템, 스킬 등이 추가되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원활한 대규모 업데이트의 테스트를 위해 서버 1대를 추가, 총 2대의 테스트 서버가 운영된다.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테스트 서버에서 'GM 드렌프와 향신료' 라는 프로모션으로 원활한 3.0 업데이트 플레이를 지원 하기 위해 각종 주문서 및 물약 등의 소모품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주차 별로  미션을 제시하여 업데이트를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더불어, 라이브 서버에서는 10월 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종족 비율이 불균형인 서버 대상으로 무료 서버 이전 혜택 및 종족별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업데이트으로 추가될 다양한 콘텐츠를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 환경을 사전에 마련하기 위함이다.

또한 9월 1일 이후부터 접속 기록이 없는 고객이 다시 접속 할 경우, '50레벨 날개깃' 아이템과 캐릭터 능력이 향상 되는 '몸짱' 타이틀을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10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 기간 내 유료 이용권을 결제하면 '85레벨 강화석' 아이템 3개를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있다.

<아이온> 개발을 총괄하는 심마로 실장은 "<아이온> 3.0 버전은 143주 동안 최고의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선물이며, 앞으로도 유저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즐겁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아이온> 3.0 버전 '약속의 땅'의 주요 내용은 곧 공개 될 예정이며,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