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3>는 10월19일(수)부터 15일간, 기획 특집 ‘보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부상 이벤트’는 우리나라 전통사회에 등장하는 상인 ‘보부상’에서 착안한 이벤트로, 게임 속에 등장하는 ‘보부상NPC’를 통해 유료 아이템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선사한다.

‘보부상 NPC’는 게임 내 ‘비천현 마을’에서 매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만날 수 있으며, 제공하는 모든 아이템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어지는 ‘게임머니’로 이용가능 하다.

특히, 경험치, 아이템 획득율을 상승시키는 ‘월명주’, ‘월명속기’ 아이템과 빠른 이동을 돕는 ‘이공비서’, 소비성 아이템인 ‘방어구수리기름’, ‘장신구수리기름’ 등 캐릭터 성장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담고 있어, 이용자들의 편리한 게임 플레이를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미르의 전설3> 개발팀 김혜진 팀장은 “하반기 대형 업데이트된 콘텐츠들을, 보다 쾌적한 환경 속에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마련한 사은 행사다”며 “조선시대 보부상이 시장 경제를 원활히 했던 것처럼, 이용자분들도 보부상 NPC가 전하는 풍요로운 혜택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게임에 접속하는 휴면계정을 대상으로 장비아이템, 세트아이템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일정 시간 접속시 푸짐한 유료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하는 휴면계정 복귀이벤트가 동시에 펼쳐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mir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