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회사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 중인 정통무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2>의 지스타 출전 캐릭터 3종과 체험 버전 내용을 18일(화) 공개했다.

<열혈강호2>는 다음달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에서 최초로 체험버전을 공개할 계획으로, 무사∙사수∙혈의 캐릭터와 함께 열혈강호2가 선사하는 정통 무림세계를 직접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먼저 <열혈강호2>의 캐릭터는 1탄의 코믹스러움을 완벽하게 벗고 리얼한 8등신의 캐릭터로 세련미를 갖추고, 원작 만화 속 인물들의 컨셉과 특징들이 생동감 있게 구현되어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검/도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무사’ 캐릭터는 주인공 커플인 ‘한비광’, ‘담화린’의 강인한 모습을 담아 냈으며, 궁/대궁을 사용하는 ‘사수’ 캐릭터는 빠르고 날렵했던 ‘매유진’을 모델로 삼았다. 상대방의 기(氣)를 무공으로 사용하는 독특한 캐릭터 ‘혈의’는 ‘천운악’, ‘주려’를 연상시키는 등 만화 속 주요 인물들을 3D캐릭터로 화려하게 부활시켰다.

이번 <열혈강호2> 지스타 체험버전은 ‘숨겨진 검황을 찾기 위해 검성 연무단(비밀동굴)으로 떠난다’는 시나리오로 기획 중이다. 주변 몬스터를 자동 탐색하여 공격하는 시스템 및 연속 콤보공격을 구사하며 정통무협의 액션 세계를 느낄 수 있다.

이뿐 아니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무협다운 ‘경공’ 사용이 가능해 기본적인 빠른 이동은 물론 끊어진 다리, 높은 절벽을 자유자재로 뛰어넘는 시원한 질주를 맛보게 된다. 이어 곳곳의 함정을 뚫고 던전에 입장해 대량의 몬스터 공격을 이겨낸 후 거대 보스 몬스터를 최종 제압하는 것으로 지스타 체험을 완료하게 된다.

<열혈강호2>의 개발을 맡고 있는 KRG소프트의 김정수 대표는 “<열혈강호2>의 첫 체험 버전인 만큼 지스타 현장에서 짧게 플레이 하더라도 캐릭터의 개성 전투의 다양한 패턴과 무협게임 특유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지스타 무대를 위해 새롭게 구성한 고난이도 던전에서 보스와의 한판승부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인기 무협만화 열혈강호의 30년 후의 이야기를 담은 <열혈강호2>는 다음달 지스타 전시회를 마치고, 다가오는 12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3일간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