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그린피망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그린피망 1박 2일 가족캠프’를 개최하고, 19일까지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그린피망 1박 2일 가족캠프 <체인지 더 게임 라이프>는 오는 10월 29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대교HRD센터에서 진행되는 가족간 체험 학습 프로그램으로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게임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고, 체험 활동을 통해 가족간 상호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캠프에서 △소통 역할극 △게임 제작 체험하기 △게임 시간을 관리할 수 있는 자녀 관리 시스템 교육 △올바른 게임 생활을 위한 게임 운영자 특별 강연 △환영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청소년들 에게 건전한 게임 이용 습관을 알려주고, 부모에게는 자녀가 즐기는 게임 문화를 올바로 이해하고 교육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는 “청소년과 그 가족이 게임을 통해 서로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린피망 1박 2일 가족캠프’는 초등학생 5~6학년 및 중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9일까지 피망 홈페이지(http://www.pmang.com)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추첨을 통해 15가족을 선정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로, 캠프에 참가한 가족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2박 3일 항공권, 숙박, 자동차 렌트 포함)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