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대표 송인수)는 지난 주말 최초 공개된 <프리스타일2>의 ‘지역대전 모드’가 주말 내 1만 명이 넘는 동시 접속자 수를 유지했다고 전했다.

높은 기대감 속 호조의 출발을 보인 <프리스타일2> 공개테스트는 16일 ‘지역 대전 모드’ 공개하며 스포츠 대전게임만의 독특한 재미를 선보이고 있다.

중부연맹, 동부연맹, 서부연맹 중 하나의 연맹에 소속되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프리스타일2> 지역대전의 백미는 상대 연맹을 대표하는 연맹기(깃발)을 쟁탈하는 ‘깃발전’이다. 깃발전에서 승리할 경우 이긴팀은 진팀의 깃발을 빼앗을 수 있으며, 연맹이 보유하고 있는 깃발 수에 따라 지역별 점유율도 실시간으로 변한다.

JCE는 지역대전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하여 ‘프리2걸’을 선정, 다양한 멀티미디어 자료를 통해 이용자들을 찾아간다.

상큼 발랄 여대생 ‘프리2걸’ 이호진양은 △지역연맹 하이라이트 및 향후 전망 △<프리스타일2> 화제의 소식 △<프리스타일2> 유망 선수(플레이어) 소개 등 시범경기 동안 벌어지는 여러 가지 일들을 생생하게 중계할 계획이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확실한 목표의식을 부여하는 <프리스타일2> 지역대전 모드가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시범경기 마지막 날까지 계속 진행되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지역대전 모드에 대한 다양한 의견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2일까지 계속되는 <프리스타일2> 지역대전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쥔 연맹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각 연맹별 상위 랭커 3명에게는 별도의 상금을 지급한다.

<프리스타일2> 시범경기는JCE 게임 포털사이트 조이시티와 NHN네이버 플레이넷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2일까지 테스트 신청한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프리스타일2> 시범경기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와 NHN 네이버 플레이넷 <프리스타일2> 전용 페이지(http://playnet.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