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 劉柏園)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웹게임 <연희몽상>이 금일(13일) Pre O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희몽상>은 삼국지에 등장하는 모든 명장들을 소녀화 한 독특한 컨셉의 게임으로, 위-촉-오 삼국의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해 천하를 통일해 나가는 RTS 웹게임이다.

일본에서 개발된 <연희몽상>은 자신의 영토를 확장해 나가는 것 외에도, 게임에 등장하는 총 48명의 미소녀 장수들을 모두 자신 휘하에 두는 명장 수집, 미션 진행을 통한 이벤트 컷 감상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내포하고 있다.

<연희몽상>의 Pre OBT는 정식서비스 전 게임의 모든 요소를 최종 점검하는 자리로 10월 13일부터 27일까지이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총 3가지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Pre OBT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영토를 점령한 유저에게 아이패드2를 지급하는 '연희몽상 1st 정복왕 탄생'과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매일 한번 수정 30개를 지급하는 '유비의 축복', Pre OBT 기간 중 단 1번이라도 게임을 접한 유저에게 정식서비스 시 패왕등급 카드 1장을 지급하는 '관우의 약속' 등으로 구성됐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yh.ga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