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우)은 ㈜고릴라바나나(대표 김찬준)가 개발한 멀티타겟팅 MMORPG <레드블러드>의 1차 비공개테스트(이하 1차 CBT)를 앞두고, 10월 12일 오후 12시 12분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레드블러드>는 지난 11일 테스터 당첨자 발표와 동시에 검색포털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첫 공개를 앞두고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으며 이번 1차 CBT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오후 4시부터 7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1차 CBT에서는 멀티타겟팅, 몰이 사냥, 콤보 시스템, 체력 보충 시스템 등 게임의 가장 대표적인 특징인 전투 부분을 먼저 공개함으로써, ‘레드블러드’가 가진 기본적인 재미에 대해 인정 받을 계획이다.

또한 1차 CBT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1명과 게임 내 버그 제보 및 콘텐츠에 대한 우수한 제안을 해 준 유저를 대상으로 6명을 선정, 총 7명에게 1학기 대학 등록금의 30%를 지급하는 ‘가문의 영광 : 등록금 지급’ 캠페인도 함께 실시한다.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는 “<레드블러드>에 대해 끊임없는 관심을 보여준 유저분들에게 드디어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돼 설레고 기쁘다”며, “<레드블러드>의 가장 큰 특징이자 가장 기본적인 재미인 전투를 중점 점검함으로써, 그에 대한 성과를 확인하는 것이 이번 1차 테스트의 목표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빅스푼코퍼레이션은 오는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1’에 참가, <레드블러드>와 <프리잭> 등 2종의 신작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관람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