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테어웨이 게임즈(대표 서화성, 이상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러스티하츠>가 금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부드러움 속에 감춰진 강함을 상징하는 튜드 여자 타입인 ‘메이린 첸’이 전격 공개 된다.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왼쪽 팔에서 나오는 강한 힘으로 적을 제압하는 쿵푸 파이터이며 사용 스킬은 기존의 튜드와 동일하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신규 맵 ‘병영캠프’가 새롭게 선을 보인다. 더불어 7개의 신규 던전이 추가 되면서 유저들의 플레이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신규 스킬 다량 추가, 45레벨 상향, 캐시 아이템 추가, 총 681개의 신규 아이템 등이 대량 추가된다.

푸짐한 선물과 함께 다채로운 ‘Hi Five Festival’ 이벤트가 10월 12일부터 10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유저들이 보다 풍요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처음 캐릭터를 생성하면 신규 패키지 아이템 지급, 특정 레벨 달성 시 마다 캐시가 쏟아진다. 또한 러스티하츠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는 많은 추천을 받은 유저들을 순위별로 정리하여 선물이 차등 지급된다.

이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쉰 유저들에게도 선물이 쏟아진다. 휴면 유저를 대상으로 캐시 및 귀환 패키지가 지급된다. 

이번 러스티하츠 대규모 업데이트를 담당하는 조명현 팀장은 “이번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체감할 수 있을 것”,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rustyhearts.windyzon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