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한국코카-콜라와 제휴를 통해‘서든어택 네스티’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오는 12월 26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가지 맛(복숭아, 레몬/240ml 캔)으로 출시되는 ‘서든어택 네스티’는 올 하반기를 뜨겁게 달굴 '네스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를 기념해 제작됐다. 캔 디자인은 서든어택의 '트랜치 캐릭터' 이미지로 제작됐으며, 전국 편의점과 PC방을 통해 선보여진다.

특히, 캔 따개 뒷면에 기입돼 있는 쿠폰번호를 서든어택 홈페이지에 입력한 모든 유저에게는 'AK-47 Black', 'TRG-21 Silencer', '트랜치세트' 등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네스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맞춘 이용자에게도 다양한 서든어택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넥슨 맹승택 미디어사업팀장은 "사상 최대 규모로 펼쳐지는 리그를 앞두고 '서든어택 네스티'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서든어택의 브랜드 파워를 이용한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이용자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12주간 온게임넷 생중계를 통해 ‘네스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를 진행한다. 이번 리그에는 역대 최고인 2억 원의 상금과 함께 강력한 클랜들이 대거 참가해 그 어느 해 보다 치열한 경기가 예상되며, 일반 유저들에게 친숙한 ‘클랜전’ 룰을 최초로 적용해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