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대행 최경섭)는 10월 5일 오후 2시 지석규 내정자를 이사회의 승인을 거쳐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하였다고 밝혔다.

지석규 신임 대표이사는 최근까지 한국콘텐츠진흥원 비상임 이사, 동국대학교 객원교수,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 본부장을 역임하는 등 콘텐츠 관련 전문가로 평가 받는 인물이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석규씨를 대표이사로 선임한 것에 대해 “경영자로서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경영 전반에 관한 지식과 관리자로서의 자질은 물론이고, 자사가 진행하고 있는 게임 및 애니메이션 등 콘텐츠 산업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지식, 자사의 설립 목적에 관한 높은 이해도를 볼 때 최적의 인물”이라고 선임의 이유를 밝혔다.

따라서, 다양한 기관에서의 경험과 폭넓은 지식을 가진 지석규 대표의 강한 추진력을 바탕으로 게임사업, 애니메이션사업, 컨택센터, 태백 이-시티 등 하이원엔터테인먼트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월 8일 사장추천위원회를 통해 신임 사장을 모집하여, 최종 인사 검증을 거쳐 금일 오후 2시 이사회를 통해 대표이사를 선임하였다. 지석규 신임 대표이사의 임기는 3년이며, 오는 6일 취임식을 통해 공식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지석규 신임 대표이사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