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대표 송인수)는 <프리스타일>의 진정한 승자를 가리는 온라인 토너먼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마치고, 10월 한 달간 이를 기념하는 ‘BIG 3이벤트’를 실시한다.

새 단장을 마친 <프리스타일> 온라인 토너먼트는 ‘정규 토너먼트’와 ‘프리 토너먼트’ 두 종류로 구성되었다.

정규 토너먼트는 매주 금, 토, 일 운영되며, <프리스타일> 내 ‘메이저 채널’과 ‘MVP 채널’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정규 토너먼트의 모든 결과는 공식 기록으로 랭킹에 등재된다.

프리 토너먼트는 이용자 개개인이 설정할 수 있는 토너먼트로써 상시 운용된다. 이용자들은 ‘메이저 채널’과 ‘MVP 채널’을 통해 자유롭게 토너먼트를 열고 경기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토너먼트와 함께 <프리스타일>에 ‘코치카드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되었다. 공격, 수비, 피지컬 능력을 강화시켜주는 능력치 강화 아이템인 코치카드는 1~3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등급이 높을수록 플레이 성공 확률도 커진다.

코치카드는 정규 토너먼트 참여자들에게 상품으로 주어질 예정이며, 트로피로도 구매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자신이 갖고 있는 다양한 능력의 코치카드를 합성하여 최고 등급인 3등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JCE는 <프리스타일>의 온라인 토너먼트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10월 한 달간 캐시와 포인트를 지급하는 ‘BIG3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규 토너먼트 참여자 중 득점, 리바운드, 어시스트 등의 공식 기록에서 상위권에 오르거나 가장 많은 승수를 올린 이용자들 중 10명을 선정하여 각각 10만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정규 토너먼트 5게임 이상 참여한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각각 1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그리고 10월 한 달 동안 <프리스타일>을 즐긴 모든 이용자에게는 경험치와 포인트를 각각 100%씩 추가 지급한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열띤 경쟁을 통해 <프리스타일>의 진정한 실력자를 조명할 수 있도록 두 종류의 온라인 토너먼트를 열게 되었다”며, “그간 쌓아온 실력을 공식적으로 뽐낼 수 있는 <프리스타일> 온라인 토너먼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 온라인 토너먼트 업데이트 및 BIG3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http://fs.joycity.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