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락소프트(대표 조홍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한쟁탈 MMORPG <불패(不敗)온라인>의 첫 번째 테스트를 지난 10월 3일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불패온라인>의 테스트는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5일간 진행이 되었다. 10월 1일까지는 캐릭터의 성장과 퀘스트 등 게임 내용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10월 2일부터 2일간은 모든 유저들에게 50레벨 캐릭터가 지급되어 ‘전면전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러한 이원적인 테스트 방식은 많은 참여자의 호평을 받았으며, 특히 ‘전면전 시스템’은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성황리에 테스트를 마쳤다. 다만, 테스트 초반 서버 불안정 등의 문제점이 발생하였으나 빠른 대응으로 3일차부터는 안정적인 서버 운영으로 원활한 테스트 진행이 이뤄졌다.

라이브플렉스 관계자는 “첫 테스트이다 보니 처음부터 쾌적한 테스트 환경을 제공해 드리지 못했음에도 많은 유저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빠르게 문제점을 수정할 수 있었다. 향후 게임 서비스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성공적인 테스트 결과를 얻게 되어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러한 성과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분들께 2차 테스트 진행 시 우선 참여권과 소정의 게임클럽 캐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 결과에 대한 심층 분석과 문제점의 수정, 콘텐츠의 추가 등 개발 작업을 마무리하여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다음 서비스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테스트 참가자를 위해 진행한 상금 50만원, 백화점 상품권, 24인치 모니터, 문화상품권, 불패온라인 캐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10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bp.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