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드 PC방 전용 던전 마다 다양한 이벤트 마련
- 2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란트 50% 증가와 고귀한 기본제온 드랍률 5% 혜택 제공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얼라이브>가 골드 PC방 이용 유저를 위해 오늘(27일)부터 다음달 2월 17일까지 ‘골드 PC방 혜택을 누려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 골드 PC방을 이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각 인던 별로 혜택이 주어지는 것으로 ‘란트 50% 상승 이벤트’와 ‘고귀한 기본 제온 확률 5% 증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골드 PC방 전용 던전인 남해머린과 북해머린 인던에서 몬스터를 사냥 시 드랍되는 란트가 50% 증가된다. 이와 함께 또 다른 골드 PC방 전용 인던인 누마렌에서 80레벨 이상 몬스터 사냥 시에는 고귀한 기본제온 드랍률이 5% 증가하게 된다.

한편, 지난 7일에 업데이트 된 빙의수 업데이트와 함께 이번 이벤트로 유저들은 몬스터를 사냥하는 재미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까지 더해져 한층 더 강화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골드 PC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퀴엠 얼라이브> 공식 홈페이지(http://www.requie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문성수 <레퀴엠 얼라이브> 스튜디오 그룹장은 “그라비티 골드 PC방을 이용하는 유저들을 위해 기획한 이벤트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레퀴엠> 유저들을 위해 차별화 되고 좀 더 다양한 많은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